Saturday, December 5, 2020

[단독] 김민형 전 아나운서♥김대헌 호반건설 대표, 결혼식 사진 입수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김민형(27) 전 SBS 아나운서와 김대헌(32) 호반건설 대표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5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김민형 전 아나운서와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의 결혼식이 진행된 가운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가 결혼식 사진을 단독 입수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꽃으로 아름답게 장식된 웨딩홀에서 손을 꼭 잡은 김민형 전 아나운서와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의 모습이 담겼다. 애틋함이 가득 묻어나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이 느껴진다.



이날 결혼식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방역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가족, 지인들만 모여 소규모로 진행됐으며, 결혼식 주례는 영화배우이자 전 국회의원인 신영균이 맡았다.

김민형 전 아나운서는 지난 7월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와 열애 중임을 밝힌 것에 이어, 10월 SBS에서 퇴사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렸다.

당시 김민형 전 아나운서는 결혼설에 대해 말을 아꼈으나, 호반건설 며느리이자 한 남자의 아내로 인생 2막을 시작했다.

한편 서울여자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를 졸업한 김민형은 지난 2016년 MBC 계약직 아나운서로 방송계에 입문했다. 이후 2018년 SBS에 입사해 주말 ‘SBS 8뉴스’ ‘궁금한 이야기Y’ ‘스포츠투나잇’에 출연하며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했다.

김대헌 대표는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의 장남으로, 호반건설의 지분 54.73%를 보유한 최대주주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단독] 김민형 전 아나운서♥김대헌 호반건설 대표, 결혼식 사진 입수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2JUiEK8
엔터테인먼트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