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혹시 모르니까 깨끗하게 씻어"
조현영과 딘딘/사진=딘딘 SNS
딘딘은 2일 유튜브에 조현영과 자극적인 대화들이 오가는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두 사람은 가상 결혼 생활 콘셉트의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에 대해 고민했다. 오는 8일 첫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예고 영상에서 조현영은 "사랑해"라고 고백했다. 이에 딘딘은 "이래서 결혼하는구나"라고 미소를 지었다.
이후 조현영은 "잠도 같이 자냐"고 놀라기도 했다. 옆에 있던 딘딘은 "눈만 맞으면 하는 거 아니냐"라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또 "첫날 밤"이라는 조현영의 말에 딘딘은 "정말 혹시 모르니까 깨끗하게 씻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딘딘이 조현영과의 인연을 공개햇다.
딘딘은 조현영과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혔다. 딘딘은 "굉장히 친하다. 중학교 3학년 때 짝궁이 됐다는데 가만히 보니 괜찮아서 '사귈래?'했더니 '그래'라고 하더라. 그 때부터 사귀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딘딘은 "사귀고 보니 아닌 것 같더라. 그래서 헤어지려고 '다른 친구가 널 좋아해서 만날 수 없을 것 같다'고 했다"며 "그 때 당시에 내가 리즈 시절이었다. 그 친구는 아직 날 열렬히 좋아하고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ift.tt/2Vwbdf0
엔터테인먼트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