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는 20일 인스타그램에 "이쁘니들. 오늘은 휴전중~ #송지아 #송지욱 #현실남매 #휴전 중"이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막 씻고 나와 누나에게 입을 쭉 내민 송지욱 군과 인상을 찌푸리며 '현실남매' 표정을 짓는 송지아 양의 모습이 담겼다.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은 이내 얼굴에 팩을 얹고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현재 골프 선수를 꿈꾸고 있는 송지아 양은 과거 JYP엔터테인먼트로부터 전속계약 제의를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SNS에 올린 사진 한 장으로 대형 기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로부터 연락을 받은 것. 이에 대해 엄마 박연수는 "지아가 미래를 정한 뚜렷한 포인트가 없다. 지금은 골프 치는 걸 좋아해서 기획사 갈 마음이 없다"고 밝혔다. 송지아 양 역시 골프를 위해 대형기획사를 포기했다고 밝혔다.
송지욱 군은 아빠의 뒤를 이어 축구선수가 되기 위해 열심히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한편 박연수는 지난 2015년 축구선수 송종국과 이혼했다.shyun@sportschosun.com
기사 및 더 읽기 ( 박연수 남매 송지아·송지욱, 당장 아이돌 데뷔해도 될 '완성형 미모' "현실남매 휴전 중"[종합] - 스포츠조선 모바일 )https://ift.tt/3hT25JT
엔터테인먼트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