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October 28, 2020

세븐틴, '2020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 한국일보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예술의 사회적 위상을 높이고 대중문화 발전과 한류 확산에 기여한 이들을 격려하기 위한 대중문화예술 분야 최고 권위의 정부 포상이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수상 후보자들의 공적 기간, 활동 실적, 사회적 평판 및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심사, 선정하는 것으로 세븐틴이 국무총리 표창 수상자에 이름을 올려 더욱 고무적이다.

무엇보다 세븐틴은 올해 눈부신 성적을 이뤄내며 끝없이 자신들의 한계를 넘어서는 성장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수상이 더욱 값진 의미를 갖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7집 '헹가래'로 초동 판매량 109만 장을 돌파하며 밀리언셀러를 달성, 일본 미니 2집 '24H'로는 골드 디스크 인정 작품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지난 19일 발매한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 역시 국내 각종 음반 주간 차트를 넘어 오리콘 주간 해외 앨범 랭킹 1위까지 차지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이끌고 있다.

또한 이날 세븐틴은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타이틀곡 'HOME;RUN'으로 당당히 챔피언송을 차지,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음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처럼 세븐틴은 데뷔 이후 끊임없는 노력과 한계 없는 변화의 가능성을 보여준 음악적 성장을 바탕으로 매일을 레전드의 날로 경신,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뤄내며 자신들만의 범접 불가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어 앞으로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세븐틴, '2020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 한국일보 )
https://ift.tt/34CmC2d
엔터테인먼트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